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Magazine

보그(VOGUE) Magazine Italia December 2011


VOGUE Magazine Italia December 2011


Models : Karlie Kloss



Photographer : Steven Meisel
Stylist : Carlyne Cerf de Dudzeele
Make-Up : Pat McGrath
Hair : Oribe

 

  충격 그 자체네요.
이런 충격적인 화보 정말 오랜만입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을 보면서 칼리 몸매보고 진짜 S급 모델답구나 했는데,
바로 이렇게 몸매를 드러냈네요.

자신있게 드러낼만합니다. 몸매가 정말 예술이네요 ㄷㄷㄷ

스타일링도 참 섹시하게 잘 입혔네요.
칼린 저분 예전에 캔디스 화보때도 죽이는 스타일링해줬던데 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