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THERS

레알 마드리드 UAE에 10억달러 초호화 리조트 건설 계획 발표

<UAE에 건설할 레알 마드리드 리조트 조감도>



<발표식에 참가한 레알의 얼굴들>


레알 마드리드와 라스 알 카이마 정부는 레알 마드리드 리조트 아일랜드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리조트 건립 계획에는 10억 달러(약 1조 1100억 원)에 달하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여행 관광지와 테마 파크를 아랍 에미레이츠에 레알 마드리드 브랜드로 건설할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레알 마드리드 회장 플로렌티로 페레즈와 라스 알-카미아 정부의 대표자이며 RAK 투자회사의 CEO인 카터 마사드가 참석하였습니다.
주제 무리뉴, 이케르 카시야스, 세르히오 라모스, 카림 벤제마, 풋볼 디렉터 미구엘 파르데사, 퍼스트팀 디렉터 지네딘 지단
디렉터 에밀리오 부트라게죠 그리고 전임 선수 산타마리아, 파친, 아만시오 아마로또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플로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 리조트 아일랜드의 문이 열릴때, 관광객들은 이 클럽의 전설의 일부분이 되는 것입니다.
 우린 우리들의 이름을 붙이고, 유니크한 지역의 잠재력과, 전략적으로 중요한 만남 장소에
 전례없는 프로젝트를 시행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은 이 흥분되는 프로젝트의 출발점으로써 헌신할 것입니다.
 스포츠 세계와 레알 마드리드는 아무 경계가 없다는 것을 다시한번 증명할 것이고,
 축구는 사람과 문화를 하나로 만드는 환상적인 도구라는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이 팀의 팬들은 그들이 어디에 있건 열정적이고 포기를 모릅니다.
 그들의 꿈은 우리의 일상에 영감을 줍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는 레알 마드리드에게 국가를 뛰어넘는 선구자적인 수용력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유산을 관리하는 우리는 이 클럽에게 주어진 전설적이고 신화적인 지위를 가진 도전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리조트 아일랜드는 스포츠 여행지에 최고 수준이 될 것이고, 
 50헥타르에 이르는 관광업과 스포츠의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최고의 레쳐 활동 기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중동아시아에 영향력을 강화시킬 결정적이고 전략적인 걸음입니다.
 우리들의 콜라보레이션은 강하게 성장할 것이고, 우리는 이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 라스 알 카이마 정부는 레알 마드리드의 열정을 교류하길 원하고,
 이것이 세계를 통할 수단이 되길 원합니다."


Dr. 카터 마사드(RAK 파티시페이션, RAK 마르얀 아일랜드 풋볼 CEO)는
레알 마드리드 리조트 아일랜드가 테마 파크, 해변이 보이는 스타디움, 레알 마드리드 박물관, 거대한 스포츠 시설,
스포츠 포트, 거주 지역과 럭셔리 호텔이 될 것이라 분석했습니다.

1B(10억) 달러가 투자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2015년 1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공섬에 관광업과 스포츠를 묶는 최초의 사업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트레이드마크 아래 복합시설을 만드는 최초의 관광업이 될 것입니다.





오오....완전 기대되는 사업이네요.
근데 요새 UAE 거품 빠져서 경제 안좋다던데..
뭐 내돈 아니니 걱정할 필요는 없겠지만 멋지게 완성되었으면 하네요.
나중에 신혼여행 절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나중에 관련 사진들 업데이트되면 추가 포스팅 하겠습니다^^
 일단은 공홈에 있는 사진만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