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LookBook

베르사체(VERSACE) x 에이치 앤 앰(H&M) Lookbook





 

Versace x H&M Look Book

Models : River Viiperi & Abbey Lee Kershaw


Photographer : Mert Alas & Marcus Piggott

  



오랫동안 기다린 베르사체와 에이치 앤 앰의 콜라보레이션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베르사체가 H&M과 콜라보를 발표한지 4개월만에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지난번 포스팅 (베르사체(Versace) x 에이치 앤 엠(H&M) Campaign Preview)
에서는 프리뷰를 포스팅했었고

드디어 정식 룩북이 공개되었습니다.
여성복 라인이 추가되었고, 남성복에서도 새로운 사진이 추가됬네요.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H&M 콜렉션은 베르사체의 본질입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우리가 과거에 이뤄왔던것들과, 밝은 프린트와같은 베르사체의 아이콘을 이용했습니다.
 저는 H&M의 고객들이 우리들의 옷을 구매하는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라고 밝히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H&M의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버 마가레타 반 덴 보쉬는
"베르사체와의 콜렉션은 패션의 중요한 순간이다.
 내가 베르사체에 대해 생각했을때 내가 떠올리는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이 있다.
 이번 콜렉션을 통해 우리는 베르사체의 본질을 얻었다." 라고 인터뷰했습니다.


추가로 공개된 옷에서도 역시 베르사체스러움이 물씬 묻어있고
저같은 사람은 도저히 소화 못할 옷들도 많네요. ㅎㅎ

11월 17일 전세계 300여개의 매장에서 발매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어디 매장에서 판매하게될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