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y/Photoshoot

하이든 파네티어(Hayden Panettiere) Armando Gallo Portraits Photoshoot




Hayden Panettiere
 
- Armando Gallo Portraits Photoshoot -


제가 제일은 아니고 좋아하고 기대하는 배우 하이든 파네티어입니다.
최근은 아니고 2007년 아르만도 갈로(Armando Gallo)가 찍은 사진인데, 전 최근보다 확실히 예전이 좋네요 ㅎㅎ

히어로즈에 나온다고 하는데 히어로즈는 안봐서 모르겠고,
제가 처음으로 본 작품은 아이 러브 유 베스 쿠퍼라는 로맨틱 코미디물인데
굉장히 매력적으로 나오더라구요. 그 이후로 좋아하게 됬는데 최근에 나온 스크림을 아직 못봤네요..
영화 외에 애니메이션 성우를 많이하는거같은데 빨리 다음작품 개봉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