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2012 F/W

질 샌더(Jil Sander) Fall / Winter 2012 in Milan Fashion Week

Jil Sander
Fall / Winter

Designed By Raf Simons
 
Collection : Milan Fashion Week





루머가 사실이였네요...이번 컬렉션이 라프 시몬스의 질 샌더에서의 마지막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라프는 항상 볼륨을 줬었는데 이번 시즌에도 아웃웨어에서 여실히 드러나네요.

중간에 귀여운 2개의 프린팅 니트가 보이는데 ㅎㅎㅎ
탐나네요.

정말 고급스럽지 않나요???
분위기가 예술이네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성공적인 컬렉션인거 같고, 마지막을 잘 장식한 것같습니다.
라프 시몬스는 이제 디올로 옮겨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