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FFCIAL

[Official] 다비데 산톤, 뉴캐슬로 이적


Newcastle United have completed the signing of Italian international defender Davide Santon from Inter Milan.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이탈리아 수비수 다비데 산톤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20살의 풀백은 5년 계약을 맺으며 뉴캐슬로 이적했습니다.
임대로 알려졌던거와 달리 이적이며 5년 계약이라고 합니ㅣㅏㄷ.
이적료는 6m정도라고 하네요.


뉴캐슬 감독 앨런 파듀
"우리는 다비데 산톤이 뉴캐슬로 와서 매우 기쁩니다.
 그는 퀄리티 있는 레프트 백이고 수비의 유연함을 가져다 줄 선수입니다."

"다비데는 어리고 우리에게 훌륭한 사인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가 프리미어 리그에 빨리 적응할 것을 확신합니다."


산톤
"저는 뉴캐슬과 사인하게 되어 기쁩니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플레이할 기회가 온 것과 50,000명의 관중 앞에서 St. Jame's Park에서 뛰는건 너무 좋을거에요"

"공격적으로 나가길 원하는 야망있는 클럽에 와서 기쁘고,
 내가 그 것을 돕길 원합니다."

산톤 유명했던 유망주인데 이적했네요
차세대 인터밀란 주전 윙백이 될 줄 알았는데 말이죠
한때, 호날두도 막으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었는데
프리미어 리그에서 잘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