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THERS

메시,마라도나 그리고 디 스테파노 스페인 축구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선정되다.


Juanma Trueba 2011/10/12 - AS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는 AS지에서 조사한 투표에서 스페인 축구팬들이 선정한 프리메라리가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투표는 스페인 수페르코파 1차전이 끝난 날 종료되었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역사상 최고의 선수 명단에는 디에고 마라도나 그리고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그리고 지단, 라울, 크루이프에 의해 완료됩니다. (명단 마지막이 크루이프)

프리메라리가 최고의 선수를 뽑는 투표에선 바르셀로나 트리오인 메시, 이니에스타, 사비가 1,2,3위를 차지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한 포인트 차이로 4위에 위치됬습니다.

TOP 10명의 선수를 뽑는 투표에서
바르셀로나는 리오넬 메시, 사비 에르난데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다비드 비야, 카를레스 푸욜을 포함한 5명을
레알 마드리드는 이케르 카시야스, 사비 알론소, 메수트 외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4명을 포함시켰습니다.


메시는 이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더욱 발전할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 메시는 미래를 정복해야 합니다.

Translation by Xerox



AS에서 이런투표도 했었나보네요.
아이러니하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뽑힌 3명 모두가 아르헨티나 출신입니다.
디 스테파노 - 마라도나 - 메시 말이 안나오는 라인업이네요.

일단 현재 메시의 상대는 없다고 봐야죠.
가장 라이벌이 호날두인데 그 둘 사이에도 차이는 좀 나는게 현실인것 같아요.

일단 호날두는 메시를 당장 넘기보다 레알 마드리드로써 바르셀로나를 넘는게 우선이겠죠.
2011/2012시즌 엘 클라시코가 2개월 남았습니다.

이번시즌은 꼭 넘어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