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THER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골든 부츠 수상

Alberto Navarro / Michael J. O'Donnell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골든 부츠 어워드에서 골든 부츠 트로피를 수여하였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플로렌티노 페레즈회장과 1군 스포츠 디렉터 지네딘 지단, 풋볼 디렉터 미겔 파르데사와 함꼐 동석한 호날두는,
유럽 최고의 득점왕에게 주는 이 트로피를 받았습니다.

골든 부츠 시상자로는 레알 마드리드의 명예 회장인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와
이 트로피를 최초로 수상한 포르투갈의 전설 에우제비오였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골든 부츠를 레알 마드리드의 팬과 팀 동료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의 코치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회장님 또한 제 가족들과 연인과도요."

"이건 제 커리어에서 정말 중요한 순간입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여기 위대한 축구 천재들과 함꼐 안자있습니다. 저에게 너무나 큰 영광입니다.
 명백하게 저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가 되고싶습니다.
 저는 아직 어리고 여전히 배웁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저에게 선수로써 성장할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저는 골든 부츠를 즐기고 싶습니다. 너무나 행복합니다."
 
"저는 챔피언스 리그와 리가 타이틀을 원합니다.
 저는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더 많은 타이틀을 갖고 싶습니다.
 우린 좋은 시즌을 보내고있고, 우린 좋은 결과를 낼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제 기록이 깨지는것에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이 팀은 더욱 성숙해질거고, 중요한 순간에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포르투갈은 좋은 팀입니다. 우린 천천히 할 것입니다.
 우린 먼저 유로 2012예선에 진출했고, 전 국가대표팀으로써 여러가지 승리를 하고싶습니다."


"무리뉴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에서 아주 훌륭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오랜기간 머물렀으면 좋겠습니다.
 퍼거슨은 제 커리어에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제 성공은 그의 덕이죠.
 그는 대단한 사람이자 위대한 매니저입니다.
 그는 축구역사속에 가장 중요한 사람 중 하나입니다."




디 스테파노는 호날두에 대하여
"그는 훌륭합니다. 아주 잘하고 있으며 우리는 앞으로도 오랫동안 계속 이대로 하길 바랍니다."

에우제비우는 인터뷰에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골든 부츠를 수상할 것으로 믿습니다.
 특히나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클럽에서라면 그걸 달성하는 일이 더 쉽기 때문이죠.
 이 트로피를 받는 건 어려운 일입니다."


CLASIFICACIÓN DE LA BOTA DE ORO 2010/11
JUGADOR EQUIPO GOLES  PUNTOS 
Cristiano Ronaldo Real Madrid 40 80 
Messi Barcelona 31 62 
Di Natale Udinese 28 56 
Mario Gómez Bayern Múnich 28 56 
Cavani Napolés 26  52
Papiss Cissé Friburgo 22 44 
Moussa Sow Lille 22 44 
Álex Fenerbahçe 28 42 
Berbatov Manchester United 21 42 
Eto'o Inter de Milán 21  42 
Gameiro Lorient 21 42
Tévez Manchester City 21 42 


Translation by Xerox



지난주 일인데,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지난 시즌 유럽 최고 득점왕이라 골든 부츠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오사수나와의 홈 경기에서 골든 부츠 수상을 축하하며
해트트릭을 기록했죠^^

A매치 주간동안 그동안  밀린 포스팅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