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INTERVIEW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과르디올라는 최고의 코치다"



AS지에 실린 기사인데,최근 즐라탄이 이태리의 Gazetta Dello Sport와 인터뷰에서 펩과 바르셀로나를 극찬하면서 자신이 바르샤에 있었던 2009-10 시즌은 그에게 좋은 시절이였다고 말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세계최고의 팀이다. 내가 도착했을떄와 떠났을때 모두 나는 알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AC 밀란)는 강하고 더욱 성장하고 있다.
 우리는 좋은 선수들을 이번 여름 영입했으며 나는 그들과 호흡을 잘 맞추길 기대하고 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바르셀로나에 있었던 기간 동안 펩 과르디올라와의 갈등,
그리고 결국 구단을 떠나야만 했던 부분에 대해서 곧 챔스에서 만나게 될텐데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질문받았을때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그와 만나는 것은 아무 문제없다. 과거에 있었던 일은 그냥 과거의 일이다.
 펩은 판타스틱한 코치이며 우리사이의 문제는 별개의 것이었다."

"오늘을 생각하겠다. 
 펩은 바르셀로나에서 잘하고 있고,
 나 역시 밀란에서 마찬가지다. 
 그와 만날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과거를 돌아보지 않겠다." 


이 인터뷰 보고 한참을 웃었네요.
이브라히모비치가 바르셀로나를 떠날때 디스했던 내용과 오버랩되면서 ㅋㅋㅋㅋㅋ
즐라탄의 에이전트는 정신병원가보라고 막말을 했었죠.
질문의 의도도 한번 더 쎄개 말해주길 바란거 같은데, 완전 쿨 한 대답이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