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MEDIA

스페인 VS 리히텐슈타인

< 경기 포메이션 교체 전 (좌) & 교체 후 (우) > 








스페인이 리히텐슈타인과이 경기를 6-0으로 승리하면서 유로 2012 본선행을 완료지었습니다.


<스페인 조별 순위>


6전 전승이고 21골 5실점이네요
압도적인 1위로 본선 직행했습니다.


첫번째 골은 사비의 패스가 인상적인데, 사실 패스보다 리히텐슈타인 수비진이 답이 없네요.
오프사이드 트랩을 걸꺼면 빠르게 움직여야지 왜 반박자 느리게 움직여서 네그레도에게 뚫린건지.

두번째 골은 이니에스타-비야 콤비가 좋았네요.
비야가 거기서 힐패스 할 줄은 몰랐습니다. 센스가 돋보였네요

프리킥 골은 노코멘트하고,

라모스 골!! 위치선정이 좋았네요

그리고 마타의 어시스트는 마타가 정말 잘했네요.


이제 A매치 주간은 끝났고,
다들 클럽팀에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