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MEDIA

레알 마드리드 2011-2012시즌 프로필 촬영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 2011/2012시즌 프로필 촬영을 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였고, 명예 회장이신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옹도 참석하셨네요.
모인 선수들,스태프들이 하나 하나 너무 대단합니다





이례적으로 포르투갈 선수들의 사진이 많습니다.
클럽측에서 의도적으로 올린거라 생각되네요.
최근에 포르투갈 선수들의 불화를 다룬 기사가 스페인내에서 좀 있었던 모양입니다.
찌라시라는걸 이런식으로 보여준 클럽측의 센스에 감탄했네요.







<2011/2012 프로필 사진>



클럽의 회장님인 플로렌티노 페레즈와 알프레도 디 스테파노



회장님과 감독님









히카르도 카르발류, 안토니오 아단, 라파엘 바란

파비오 코엔트랑, 사미 케디라, 에스테반 그라네로, 알바로 아르벨로아, 라울 알비올, 페페, 앙헬 디 마리아, 호세 카예혼

카림 벤제마, 카카,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사비 알론소

하밋 알틴톱, 누리 사힌, 마르셀로, 이케르 카시야스, 세르히오 라모스, 곤잘로 이과인, 메수트 외질, 라쓰


누가봐도 부러울 스쿼드네요. 정말 탄탄 합니다
이번 시즌은 확실히 더 기대가 됩니다.





 


외질과 호날두의 촬영 모습





지단과 호날두


카카와 그라네로



단체사진 찍을때 재밌는 모습들이 찍혔네요.

이과인하고 라모스가 친한건 유명했는데, 외질하고도 가깝게 지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