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MEDIA

레알 마드리드 VS 헤타페 경기 리뷰





<경기 포메이션 좌(교체 전) & 우 (교체 후)>








<경기 통계>

레알 마드리드는 역시 공격적이네요.

 

이번 경기는 꽤 고전했습니다.
헤타페가 생각 이상으로 너무 잘해줬고, PK골이 없었더라면 어떻게 경기가 흘러갔을지 장담 못하겠네요.

좋은 점은 역시나 카림 벤제마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본인 역시 자신감에 차있고, 자신의 장점을 정말 최대한 활용하는 모습을 보니 저게 예전의 그 벤제마가 맞나 싶을정도네요.

그리고 카카가 점점 폼이 올라오는게 확실히 보이네요.
이 점은 굉장한 플러스 요인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또 클럽팀에서 꽤나 부진하더 이과인이 드디어 골을 기록했습니다.
사실 클럽이나 국가대표나 다 못하고있었는데 이번 골로 나이지리아-헤타페 연속 골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예전 모습으로 빨리 돌아왔으면 하네요.




경기 후 인터뷰입니다.

이과인

"전반전은 꽤나 우리에게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우린 하프 타임 이후에 게임을 이기려 운영했습니다.
 제가 피치위에 올라간지 몇분안되서 득점을 해서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제 휴식을 취하고 우리들의 챔피언스 리그의 집중해야 합니다."

"저는 항상 같은 방식으로 나아갑니다. 그리고 플레이 하고 싶습니다.
 저는 오늘 득점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불행하게도 저는 부상을 당했었죠, 하지만 지금은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로 행복하고 점차적으로 제가 부상당하기 전에 제 폼을 찾을 것 입니다."
 
"이제 리그가 시작했습니다. 무언가를 말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직 바르셀로나가 뒤쳐졌다고 말하기엔 이르고 그렇게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우린 그들보다 2점 앞서있죠. 그 점이 중요합니다."




벤제마

"저는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팀 동료들, 회장님,감독님이 저를 믿어줍니다.
 이것은 저에게 정말로 좋습니다."

"저와 이과인 사이에는 경쟁 의식같은건 없습니다. 
 우리는 팀을 도우려 노력하는 두명의 공격수입니다.
 그 이상은 아무것도 없어요."

"바르셀로나가 비긴건 우리에게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오로지 우리에 대해서만 생각해야 하고, 우리의 경기에 집중해야합니다."






<Goal.com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