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chester City/MATCH

맨체스터 시티 VS 위건 리뷰



프리미어 리그 4연승
아게로의 프리미어 리그 첫 해트트릭

맨체스터 시티 VS 위건 애슬래틱의 경기는 맨체스터 시티의 3-0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아게로는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적 하자마자 믿을 수 없는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경기 후 만치니 감독은 인터뷰에서
"카를로스 테베즈가 뛰었다는 것은 중요한 점입니다.
 내 생각에 그는 잘해줬고, 아게로와의 호흡이 괜찮았습니다."

"테베즈가 두~세 경기를 뛰게 되면 우리는 그의 최고의 모습을 볼 수 있을겁니다."

"실바는 최고의 플레이어입니다. 아게로, 야야, 나스리, 테베즈 처럼요.
 그들에게 축구는 쉽습니다. 다른 사람들 처럼 저 역시 그들의 플레이를 보는게 좋습니다."

"전반에 우리는 많은 찬스를 가졌지만 1골 밖에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꽤 위험합니다. 게임은 한순간에도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선수들이 잘 해줬고, 우리는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린 여전히 발전하고 있고 최정상에 오를때까지 발전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경기 포메이션>



챔피언스 리그를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제코는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인상적인 포메이션인데요. 아게로가 중앙으로 내려왔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해줬습니다.
그리고 나스리의 부상으로 존슨이 선발 출전 했는데요,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네요.

실바는 여전히 공격진을 이끌며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부상으로 출전하지 않을걸로 보였던 나스리는 부상이 무색하게 들어오자마자 1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경기 스탯>



패스 성공률이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확실히 엄청 공격적으로 변했습니다. 슈팅 숫자가 어마어마 하네요.



확실히 짧은 패스로 경기를 풀어나가고 있다는게 수치로 보여지고 있네요.
짧은 패스가 위건보다 100개 이상 많은걸 볼 수 있습니다.
위건은 경기가 안풀리다보니 시티보다 많은 롱패스를 이용했네요.





<Goal.com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