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chester City/MATCH

맨체스터 시티 VS 블랙번 로버스 하이라이트


<1골 2어시를 기록한 사미르 나스리>




Match details
Saturday 01 October 2011, 3:00PM
Ewood Park : 24760명
Barclays Premier League

주심: Phil Dowd

Teams

Blackburn Rovers:
Robinson, Samba, Givet, Dann, Pedersen, Petrovic, Nzonzi, Hoilett, Lowe, Yakubu, Goodwillie (Formica 61)
Unused subs:
Bunn, Hanley, Vukcevic, Slew, Rochina, Roberts

Manchester City:
Hart; Zabaleta, Kompany, Lescott, Kolarov; Y Toure, Milner; A Johnson (Savic, 84), Aguero (Nasri, 27), Silva; Balotelli (Dzeko, 88).
Unused subs:
Pantilimon, Clichy, Barry, De Jong



'Perfect'
'Super Mario'
'Godsri'


오늘 경기를 요약해봤습니다.
드디어 본인의 재능을 뽐내기 시작한 마리오 발로텔리.
이적해오자마자 실바와 함께 미친 활약을 보여주는 사미르 나스리.

너무 너무 기쁘네요.
테베즈사태로 팀의 기강이 오히려 잡히고 발로텔리와 제코가 정신적으로 변화가 온 것 같아서 너무나 좋네요.
발로텔리는 만치니의 무한 사랑의 고마움을 알았는지 드디어 ㅠㅠㅠ 터지나요??
섣부른 판단인지 모르겠지만 최근 경기에서 너무 좋네요.

득실차 1골이 모자라서 맨유에 이어 2위입니다.

1위에 맨체스터 시티란 이름이 오를때까지 !!!


+)아게로의 부상은 그다지 심각하지 않다고 하네요
1~2주 정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다음주는 A매치 데이라 ㅎㅎ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