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chester City/ARTICLE

맨체스터 시티가 새로운 훈련센터를 건설할 청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계획이 완공된 모습들>

Mon 19 Sep 2011, 10:52AM

Posted by MCFC


맨체스터 시티는 유스 선수들의 성장과 퍼스트 팀의 트레이닝 센터를 위한 계획을 발표합니다.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은 오늘 지역 주민들과, 팬들 그리고 다른 여러 그룹들과 함께 6주의 걸친 공동 상의 끝에
동부 맨체스터 Openshaw에 있는 서부 지역에 유스 선수들의 발전과 퍼스트 팀을 위한 다음과 같은 계획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클럽은 7,000명을 초과하는 온라인 방문자와 개인들의 응답자 중 97%의 지지율을 발표했습니다.
동부 맨체스터 주민들의 의견은 클럽의 계획의 도움을 주고, 연말에 예정되어 있는 완공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80에이커(98,000평)의 땅은 이티하드 스타디움 대각선 맞은편에 제안되었고,
이 계획이 승인을 얻는데 클럽은 2년간 노력했습니다. 이 계획은 올 7월 초 발표한 이티하드 캠퍼스의 부분의 형태입니다.

클럽은 새로운 시설의 이미지를 공개하게되어 기쁩니다.



<제출된 계획의 주요 요소들>

축구 계발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3년간 구단주의 의해 설정된 장기 계획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이 전략의 핵심은 어린 선수들의 모집과,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시티는 이미 젊은 재능들을 육성하고 있으며, 기존에 있던 시설과 함께 우리가 얻을 수 있는 한계의 도달했습니다.

지난 2년간 세계에 유능한 30명의 스포츠 개발자들과 종합적인 연구는 오늘 제출한 계획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했습니다.
클럽 아카데미의 개발 계획의 잠재력을 실현시키는 것은 오늘날 클럽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를 의미합니다.
(18개월의 연구 프로그램은 어린 선수들의 발전의 모범사례로 뽑혔다.) 

각각의 시설들의 건물과 아카데미 계발 계획은 모든 연령의 선수 모집 측면에서 경쟁력을 클럽에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리그의 새로운 엘리트 선수들의 퍼포먼스 계획의 의해 아카데미의 요구를 충족시켜 줄 것 입니다.
 
클럽의 유스 개발정책의 모든면은 퍼스트 팀 트레이닝과 기능들을 수행할 동부 맨체스터의 중심부에 위치 할 것입니다.



  • 400명의 어린선수들에게 퍼스트 팀 선수들 곁에서 훈련하고 공부할 수 있는 숙소 (퍼스트 팀과 통하는 통로를 가진)
  • 유스들을 위한 1개의 절반 크기, 그리고 11개의 피치
  • 퍼스트 팀을 위한 1개의 절반크기, 4개의 피치
  • 40명의 어린 선수들이 안전하고 좋은 환경에서 트레이닝과 공부 할 수 있도록 기숙사와 교실 시설.
  • 퍼스트 팀을 위한 시설 (탈의실,체육관, 식당, 부상 회복 센터)
  • 유스팀을 위한 7,000명 수용 가능한 경기장.
  • 스태프 오피스와 미디어 센터.
  • 이티하드 스타디움과 이티하드 캠퍼스를 연결하는 다리.

 


재생 - 경제 그리고 환경



승인에 따라, 클럽의 제안은 또한 재생 요구의 관점에 따라 영국의 우선순위 영역에 있는 영연방 게임의 유산에 건설 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160개의 공사로 관련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고, 지역주민들의 70%을 고용 할 예정입니다.
최대 90명수준의 범위에서 영구적인 고용은 지역 주민들이 이용가능한 위치의 80%와 함께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럽은 또한 이러한 계획을 위해 서비스와 장비 재료의 소싱을 하기 위한 헌신을 받았고,
제안된 위치의 구축하기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80에이커의 달하는 땅의 재개발 과정에서 땅의 치료의 목적으로 수백개의 나무를 심고, 너도밤나무 주목나무를 지역 주위에 울타리 치는 것으로 환경을 강화 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건설 작업이 실시 될 때 가장 높은 환경 기준에 따라 낮은 탄소, 낮은 물 그리고 낮은 폐기물 대책으로 환경에 대한 영향을 최소화 하고, 지역의 바이오 다양성을 권장 할 것입니다.

2012년에 있을 메트로링크 전차역의 출현과 함께 향상된 교통 시설을 공급 할 것입니다.
그리고 획기적인 보행자들을 위한 다리의 건설과 함께 추가적인 재생 혜택을 지역에 가져다 줄 것 입니다.

일자리 창출, 개선된 환경, 열린 투자 그리고 동부 맨체스터를 세계 최고의 스포츠 도시로 만들어줄 건물들


  • 80에이커의 땅의 개선
  • 155개의 직업과 93개의 영구적인 직업
  • 뛰어난 환경적인 퍼포먼스


지역사회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의 지역사회에 대한 강한 헌신은 1880년에 시작되었고,
이러한 약속은 여전히 조직의 중심의 있습니다.
이 계획들은 클럽을 지역사회를 더 넓게 이르게 할 것이고,
축구,건강,활동,지역 화합,기술,대규모 사업으로써 파트너인 이티하드 항공사와 함께 넓혀 갈 것 입니다.

클럽은 이미 연간 10,000명의 어린 선수들에게 이티하드 캠퍼스와 근접한 축구와 테니스 센터같은 추가적인 축구 시설을 제공했습니다.
이곳에 예정된 7,000석 규모의 경기장과 일부 잔디 구장은 이 수치를 더욱 증가시켜 줄 것입니다.

상당하게,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은 80에이커 중 5.5에이커 가량을 지역 사회의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 의회 그리고 지역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이루어졌고, 이는 교육 시설과 스포치 기구등을 포함 할 것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은 수영장, 잠재적인 미래의 교육시설들을 포함하여 지역에 많은 레져 시설을 위해 재정적인 지원을 할 것 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단장인 브라이언 말우드는,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공공의 합의를 통해 지지를 보여주고, 전시회에 방문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받았던 지역 주민들과 팬들, 동부 맨체스터를 위한 이러한 목적들의 이익에 관한 피드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젊고 재능있는 선수들의 발견과 발전을 명확하게 하는것은 중요합니다.
 이 선수들은 오랜기간 클럽의 미래를위한 성공적이고 클럽을 지탱하게 해주는 중요한 선수들이 될 것 입니다."

"어린 선수들을 성장시키는 계획은 많은 조사와 연구를 통해 지지받았고, 이러한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건설 할 기회는
 클럽의 전략을 실현시켜 줄  중요한 첫 발자국이 될 것 입니다."


맨체스터 시의회의 Sir 리차드 리스는,
"이티하드 스타디움과 캠퍼스는 동부 맨체스터지역 재생의 심장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계왹은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것 입니다."

"우리는 축구 클럽의 필요와 우선순위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의 우선순위를 반영한 이 제안을 너무나 환영합니다."
 
"이것은 또다른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시설을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직업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른 기회를 만들어 줍니다.
 맨체스터 시티 풋볼 클럽과 의회 그리고 새로운 동부 맨체스터 사이의 파트너쉽이 앞으로 상당한 사회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의 초기 모습 중 하나입니다."

Translation by Xerox


대박이네요.
무슨 축구 구단 구단주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센터 지어주고 이게 구단주입니까 시장입니까.
진짜 맨체스터 시티 팬분들한테는 신이네요 신.

단순히 맨체스터 시티만이 아니라 맨체스터 시 자체를 생각하는 개념 구단주네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맨체스터 시의회와도 각별한 파트너쉽을 맺으면 클럽 입장에선 당연히 +적인 요소가 되겠죠.

이 유소년 훈련센터는 시작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