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THERS

레알 마드리드 VS 라요 바예카노 소집명단


Porteros
Casillas, Adan y Tomas Mejias

Defensas
Ramos, Albiol, Varane, Marcelo y Arbeloa

Centrocampistas

Ozil, Xabi Alonso, Kaka, Lass, Khedira, Callejon, Di Maria y Granero

Delanteros
Cristiano Ronaldo, Benzema e Higuain


INJURY REPORT

Altintop

Sahin


Pepe


F. Coentrao


Carvalho



부상선수가 많아졌네요.
오랜만에 라모스 센터백 볼 수 있겠네요. 이 점 하나 좋네요 ㅎㅎ
이번에 승격해서 올라온 팀인데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요즘 라리가 판도가 재미있게 흘러가는데,
팬 입장에선 아쉬울지 몰라도 라리가가 요즘처럼 예측 할 수 없는 상황으로 흘러가면 더 재밌어지니까요 ㅎㅎ

멋진 경기 보여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