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chester City/ETC

오웬 하그리브스 유니폼 든 사진 + 첫 인터뷰





하그리브스의 첫 인터뷰입니다.

하그리브스
"축구 경기의 리듬으로 돌아가는것은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한동안 그걸 할 수 없었죠.
 다양한 경쟁 속에서 이번 시즌에 많은 게임들이 있겠죠.

"바에이른은 훌륭한 클럽입니다.
 나는 그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고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했었죠.
 그들은 강하게 나올 것이고 이것은 클렙에게 흥미진진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하그리브스는 이번시즌 시티의 미드필드진에서 그가 직면한 경쟁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 스스로가 최고가 되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도전했어요.-내가 캐나다를 떠나 독일로 갔을때도-
 나는 편안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 그룹의 선수들은 정말 훌륭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잘 돕길 희망합니다."


이제 정말 시티의 선수입니다^^

지난 시간들은 모두 잊고 본인 말대로
시티에선 화려하게 부활해주길!!

재능만큼은 모두가 의심하지 않는 선수죠.
저는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