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chester City/ARTICLE

로베르토 만치니 "엄청난 결과다. 승리는 매우 중요하다"


Posted by Peter Ferguson

로베르토 만치니는 더비 경기에서 승리를 가져왔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그의 팀은 승리하며 5포인트 차 리그 선두가 되었다.


마리오 발로텔리와 에딘 제코의 두 골과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다비드 실바의 1골씩
시티는 유나이티드에게 "당혹감"을 선물했다. 

시티의 보스 만치니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6-1이란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점은 우리가 화상적인 팀을 이겼다는 점 입니다."

"우리에게 자신감이 생긴건 중요합니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유나이티드를 이긴다는건 쉽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승점 3점을 얻었고, 우리는 올드 트래포드를 떠납니다."

"에반스의 퇴장 이후 쉬웠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는 우리 팀이 전보다 나은 플레이를 보여줬어요.
 처음 25분동안 유나이티드는 아주 잘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찬스를 살리지 못했어요."

"저는 발로텔리에 대해 매우 행복합니다.
 그는 중요한 2골을 집어넣었습니다.
 그는 아주 잘하고있고 피치 밖에서도 진지합니다."

"전 여전히 유나이티드를 존중합니다. 선수가 퇴장당하고 난 뒤에도 그들은 최선을 다했고 득점도 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정신력이였습니다."


Sir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에서
"정신나간 축구였다. 오늘은 최악의 날이다. 우리들이 못했다.
 퇴장이 우릴 아프게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Translation by Xero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경기의 여파가 가시질 않네요.

최고의 날이였습니다.
6-1 이라니 ㅋㅋㅋㅋ

감독님 이번시즌 돌풍을 보여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