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OTHERS

아디다스의 참신한 광고 2개


 

Fernando Llorente, Fernando Verdasco, David Villa, Esteban Granero, Sergio Rodríguez, Blanca Suarez y Xabi Alonso

Summer is over!!

축구 선수로는 페르난도 요렌테, 다비드 비야,에스테반 그라네로,사비 알론소가 나왔네요

에스테반 그라네로 처음에 자전거 타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굉장히 인상적인 광고네요. 멋집니다






이건 신발 광고인데요.

메인 모델은 메시네요

이 신발 신고서는 때탈까봐 축구 못한다! 뭐 이런 뉘앙스로 보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