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INTERVIEW

카카 "우리는 이번시즌 어떤 것을 이뤄낼거라 믿는다"


"우리는 이번시즌 우리가 어떤것을 이뤄낼거라 믿는다.

그것은 팬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다."


카카는 사라고사전에서 주어진 시간동안 득점을 성공시키며 레알 마드리드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카카는 Realmadrid.com, RealmadridTV 와 인터뷰했다.
호세 무리뉴 감독과 현재 캠페인의 대한 그의 희망에 대해 이야기 나눴다.


Q: 사라고사 전에서 골을 넣고 어떤 기분을 느꼈나?

Kaka: 기분이 매우 좋았다. 이렇게 리그를 시작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이것은 나에게 정말 좋은 것이다, 왜냐하면 지난 시즌에는 부상때문에 아주 안좋게 시작했다.
이번 시즌은 승리와 함께 시작했고, 득점을 기록한것은 아주 좋은 일이다.

Q: 이 골이 카카 너에게 의미하는건 무엇인가?

Kaka: 골은 나에게 희망을 준다. 왜냐면, 내가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를 떠날거라는 많은 루머들이 있었다.
골은 이러한 모든 루머들을 끝내줄 것이다.
득점은 나에게 좋은 시즌을 가져갈거란 용기를 주고, 클럽과 나 모두를 도와준다.


Q: 너의 모든 동료들이 득점을 축하해줬는데..

Kaka: 우리들은 매 경기, 모든 골을 함께 기뻐한다.
내 득점은 그 날 경기의 5번째 골이였고 우린 모두 함께 기뻐했다.
모두 같이 축하하는 방식은 우리를 그룹으로써 더 강하게 만들어준다.


Q: 너는 피치위에서 짧은 시간동안 득점을 하고 어시스트를 했다.
이런 활약이 너의 사기를 끌어 올려주나?


Kaka: 이런 활약을 하면 자신감을 쌓는데 도움을 줍니다.
리그의 첫번째 시합에서 자신감을 얻는건 이러한 모습을 지속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플레이하고 서서히 최고의 폼에 도달할 것입니다.


Q: 너의 모든 팀 동료들이 너에게 팀에게 중요한 선수라고 말해주나?

Kaka: 저의 팀 동료들을 저를 항상 도와줍니다.
그들은 제가 힘들때도 그랬고, 지금처럼 행복할때도 그랬습니다.
동료들의 지지는 저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제 팀동료들이 저를 사랑한다는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Q: 무리뉴감독은 그의 팀에 카카 너같은 선수를 보유한것이 좋다고 말했는데


Kaka:
 그렇다. 그는 항상 나에게 믿음을 준다.
무리뉴는 나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한적이 없다.
그리고 클럽 또한 낭게 다른 팀을 아라보라고 한 적이 없다.
그는 내가 팀을 도울것이라고 믿고있다. 다른 코칭 스태프들도 마찬가지다.
루이 파리아, 카랑카, 모하이스 등등 모든 코칭 스태프들은 나를 도와주고,
내가 발전 할 수 있도록 힘을 준다.



카카가 레알 마드리드 공식 매체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역시 발번역입니다.
이상한 부분은 보시고 지적해주세요!

프리시즌때 폼이 별로라 '역시 기대하면 안되겠구나' 싶었는데
사라고사전에서 나름 잘해줘서 ...
모르겠네요
솔직하게 카카가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만 봤을땐, 기대감도 안들고
사실 이제 카카에 대해서는 아무 감정도없지만요.

잘하면 팀에 도움되니 좋은거고 못하면 뭐 인연이 아니였다 생각하며 되겠죠!

아무쪼록 이번 시즌에는 본인 말대로 제발 잘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