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TBALL/INTERVIEW

후안 마타 "우리는 안드레 빌라스-보아스의 스타일에 어떠한 의심도 갖고있지 않다."


By Liam Twomey

안드레 빌라스-보아스는 최근 안좋은 경기력때문의 많은 의문을 받고있다.
하지만 후안 마타는 선수들 모두가 감독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후안 마타는 첼시의 스쿼드는 안드레 빌라스-보아스에대한 믿음을 잃지 않고있다고 토요일 울버 햄튼과의 경기 후 밝혔습니다.

마타는 이어서 골과 두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블루스의 일원으로 자신감을 갖기 시작한 놀라운 프리미어 리그 생활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다수의 시니어 플레이어들이 안드레 빌라스-보아스 감독의 전술적인 접근 방식에 의문을 표했지만,
마타는 그와 그의 팀 동료들은 빌라스-보아스감독의 능력에 전혀 의심을 갖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마타는 인터뷰에서,

"부정적인 결과들을 헤쳐나가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스스로, 우리의 코치들에 대해 믿음과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질이 높은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헤쳐나가야 할 하나의 순간보다 시즌 전체를 잘 이끌어나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항상 단합이 잘 되고, 우리는 성공을 즐기는 비밀을 갖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팀엔 좋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피지컬적으로 뛰어난 선수, 많은 활동량을 가진 선수, 다재다능한 선수 등등등
 이러한 선수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나가는게 감독이 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의 스타일에대해 어떠한 의심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Translation by Xerox


최근 첼시의 안좋은 분위기를 드디어 마타가 끊었습니다.
울버 햄튼과의 경기에서 1골 2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원매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경기 후 이렇게 좋은 인터뷰를 했네요,
경기력으로도 팀을 탈바꿈 시켜놓고 경기 후 인터뷰에서조차 팀의 좋은 분위기를 유지시킬 수 있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마타나 실바나 라리가 출신들이 영국으로 이적한뒤 적응? 그게 뭔데?  이런 포스를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